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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함께 일렉트릭 기타 이해하고 함께 나에게 맞는 기타의 유형 인지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. 전형적인 인 튜닝 일렉트릭 기타의 연주 가능한 범위에서 기본 주파수는 약 80Hz에서 약 1200Hz까지입니다. 물론, 연주되는 모든 음의 고조파는 이러한 주파수의 배수에서 에너지를 나타냅니다. 앰프 또는 스톰프 박스에 의한 고조파 왜곡은 80Hz에서 최대 6kHz 이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운드에 추가합니다. 이퀄라이저는 엔지니어가 기본 주파수를 고조파와 분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며 특정 주파수 범위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엔지니어는 1200Hz 이상의 EQ 설정은 계측기의 고조파에만 영향을 미칩니다. 1200Hz 미만의 EQ 프로세스는 일부 음표의 고조파 밸런스를 조정하고 다른 음표의 레벨을 변경하여 약간 더 지저분합니다. 1200Hz를 초과하는 음색을 형성하는 것은 엔지니어의 컷 및 / 또는 부스트가 기타 연주자의 악보 및 음표 별 레벨에 영향을 미치는 80Hz ~ 1200Hz 범위에 담그는 것보다 더 간단합니다. 80–1200Hz 범위의 EQ 변경은 금지되지 않습니다. 실제로 이러한 설정은 매우 일반적입니다. 그러나 더 제한적인 게인 설정 (+/– 6 dB 미만)과 더 낮은 Q 설정 (2 미만)을 사용하고 성능에 단일 음표 라인이 있을 경우 특히 주의하십시오. 계측기의 가장 낮은 지속 피치는 80Hz 기본이지만, 계측기의 출력이 80Hz 미만인 것은 아닙니다. 모든 악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음 또는 코드의 시작과 관련된 가청 광대역 에너지 버스트가 있을 수 있으며 최저 기본 주파수 이하의 에너지를 포함하는 순간 에너지 버스트를 생성합니다. 이와 유사하게, 음표 및 화음의 끝은 그와 관련된 광대역 에너지를 가질 수 있으며, 이는 호출된 연주 제스처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. 음의 시작과 끝에서 이 스펙트럼 관심은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에 매우 중요하므로 80Hz 이하에서 특히 주의하십시오. 곡괭이 연주, 손끝 연주, 손톱 연주, 망치질 및 풀기, 손바닥 음소거 등. 이러한 기법의 스펙트럼 미묘함은 중음역 (2 ~ 6 kHz) 및 고조파 범위 (80 Hz 미만)에서 가장 많이 나타납니다. 그리고 또한 기본적으로 일렉트릭 기타의 경우는 일반적인 우리가 즐기는 가벼움으로 배우는 기타와는 다르다는 것을 이름만으로도 알 수가 있을 텐데요. 여러분도 일단 기타의 모든 것을 함께 할 테니 많은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